티스토리 뷰


기억력을 위한 식단에서 물고기의 중요성



기억이 나지 않을 때 혼란스럽고 혼란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다행히 기억력이 좋지 않은 것을 상대할 필요는 없다.


전반적인 기억력을 높이기 위해 시도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다.


여러분의 마음을 즉시 향상시키기 시작하려면 아래에 제시된 조언을 참고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사물을 기억하는데 도움을 주는 운동을 정말로 하고 싶다면, 그것들을 간단히 적어라.


사물을 적는 것은 뇌를 자극할 수 있고, 기억력을 담당하는 중요한 부위에 혈액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당신은 일기를 유지하고, 편지를 쓰고, 목록을 만들고, 필기를 포함하는 다른 활동들을 함으로써 중요한 정보를 기억하거나 기억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단순히 기억하고자 하는 정보에 더 잘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그것을 기억 속에 간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당신의 마음은 방황하고 정보를 효율적으로 흡수하지 못하고 있을 수도 있다.


누군가가 중요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을 때, 그들에게 당신의 관심의 모든 힘을 주기 위해 일치된 노력을 하라.


기억을 굳히기 위해 주제에 집중하라.




여러분이 해야 할 일들을 기억하기가 어렵다면, 스티커 메모를 사용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말아라.


자주 볼 수 있는 장소(예: 컴퓨터 옆)에 배치하십시오.


이 작은 기억들은 여러분이 중요한 것을 잊지 않도록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전반적인 건강의 일부로서 기억력에 도움을 주기 위해 육체적인 운동이 권장된다.


운동은 순환을 더 좋게 하는데, 이것은 뇌가 잘 기능하도록 산소를 더 많이 공급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의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은 당신의 뇌를 건강하게 유지할 것이다.


향상된 뇌 건강은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다.


운동은 또한 뇌 기능에 악영향을 미치는 당뇨병과 같은 질병에 걸리지 않게 함으로써 장기 기억력을 향상시킨다.




당신의 기술을 더 날카롭게 하기 위해서, 당신은 기억력 게임을 해야 한다.


이 게임들은 흥미롭고 재미있으며 장기적인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부가적인 이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주의력과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다.


일부 메모리 게임은 온라인에서 무료로 할 수 있다.




잠을 충분히 자도록 해라.


잠을 좀 자는 것은 단기 기억력과 장기 기억력 모두에 도움이 될 것이다.


지친 마음은 사물을 기억하려고 애쓴다.


밤에 더 오래 자거나 당신의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낮잠을 자라.




곧 다가올 시험이 있는 경우 정기적으로 스터디 환경을 변경해 보십시오.


주변 환경의 변화는 정신에 활력을 불어넣고, 장기적인 기억력을 더욱 효과적으로 만들어 준다.


주변 환경의 변화를 감지하면 정신이 다시 깨어나고, 일단 깨어나면 더 많은 정보를 흡수할 수 있는 능력을 얻는다.




당신이 노래나 유머러스한 구절과 연관지어 생각한다면 사물을 기억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기억력 운동에 어리석은 반전을 더하면 뇌가 중요한 사실과 수치를 더 쉽게 저장할 수 있다.




기억력이 나빠 낙담하지 마라.


이 조언들을 기억하고,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그것들을 일상생활에 적용하라.


이 기술들에 조금만 인내심을 가져라, 그러면 당신은 개선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낙관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하라.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