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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구나 읽어야 할 제휴 마케팅 조언

시계백마탄환자 2020. 7. 20. 14:42


누구나 읽어야 할 제휴 마케팅 조언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경쟁사보다 돋보이게 하기 위해 당신만의 맛을 더해야 할 것이다.


이 기사는 대다수의 기업에서 나타나고 있는 주요 유사점들 중 몇 가지를 상세히 기술하고 있다.




이윤을 긁어모을 때는 더 큰 수수료를 요구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많은 매출을 올리고 좋은 마케터라면, 그 프로그램은 당신을 계열사로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은 돈을 주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가장 흔한 상품으로 일하고 있다면, 당신은 판매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여러분은 질 좋은 제품을 지원하기를 원한다; 인기가 반드시 질과 같은 것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게다가, 당신은 여전히 경쟁에 직면할 위험을 무릅쓴다.


상당한 이익을 보여주기는 어려울지도 모른다.




제휴사 마케팅 수익을 계속 유지하는 한 가지 방법은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제공하는 회사와 협력하는 것이다.


사람들이 돌아오길 원한다면 명성이 좋은 계열사를 찾아야 한다.


그들은 또한 제품이 많은 것을 원할 것이다.


유행이나 유행에 지나지 않는 상품은 오래도록 돈을 벌지 못할 것이다.




신뢰할 수 있는 제휴사와만 거래하십시오.


약 20% 미만으로 수수료를 주는 회사는 피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노력이 성과를 낸다면, 어떤 명망 있는 계열사라도 기꺼이 당신의 사업을 유지하기 위해 더 높은 수수료를 줄 것이다.




제휴 사이트 디자인에 큰 불평등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항해하기가 어렵거나 답답할 수 있다.


웹사이트 소유주들은 팁과 조언으로 고객들을 설득할 것이다.


이것은 신뢰를 쌓고 판매를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제휴 마케터들은 그들이 종사하는 사업에 대해 진실해야 한다.


특히 제휴 링크를 포함하는 기사, 리뷰 또는 블로그 항목을 작성하는 경우, 당신이 추진하는 제휴 프로그램에 대해 독자들에게 알리십시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이 어떤 이유로든 정직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우회하는 것에 대해 거리낌이 없을 것이고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소매업자에게 직접 갈 것이다.




제휴 파트너를 고를 때는 제품을 판매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원을 많이 제공하는 파트너와 함께 가십시오.


제휴 마케팅 회사를 운영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멍청하지 않다.


그들은 어떤 마케팅 기법이 진정으로 고객을 전환시키는지 연구한다.


우수기업들은 계열사들이 더 많은 수수료를 받고 팔 수 있도록 이 정보를 제공한다.




온라인 비즈니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하려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사용하십시오.


제휴 프로그램은 배너 광고나 상황별 네트워크보다 훨씬 더 많은 방문자를 당신의 사이트에 불러들이는 경향이 있다.


제휴 프로그램을 고려할 때 명심해야 할 사항으로는 디렉터리가 얼마나 인기 있는지, 추천료를 얼마나 받을지, 프로그램을 얼마나 쉽게 탐색할 수 있는지 등이 있다.




좋은 계열사는 경쟁사보다 전환율이 높을 것이다.


벤치마크에 1%의 전환율을 사용하십시오.




이 회사들은 교통을 효과적으로 끌어들이기 때문에 이 기술들을 사용한다.


관심 있는 자리에 어떻게 적용하느냐만 알아내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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